1. 친환경 살균 소독제 이산화염소수

이산화염소수는 프리미엄 살균 소독제입니다. 이산화염소수는 세계보건기구 WHO 에서 친환경 살균 소독제로 가장 높은 등급인 A-1등급을 받은 물질입니다. 그리고 FDA와 한국식약처에서 살균수로 인증을 받은 물질이며, 밀가루빵 제조시에 식품첨가물로도 승인 받은 제품입니다.
이산화염소수를 제대로 만들어 내는 것은 사실 쉽지 않습니다. 저희 회사는 다년간의 기술개발을 거쳐서 이산화염소수 발생기도 개발하였으며, 또한 소비자가 직접 쓸 수 있는 시판용 “이산화 염소수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2. (주) 뉴텍삼원촉매가 개발한 이산화염소수

1.1. 탁월한 살균력

저희 회사가 개발한 이산화염소수는 살균력이 탁월합니다.

  • 대장균 100% 살균
  • 살모넬라 100%살균
  • 황색포도상구균 100% 살균

보통 시험을 의뢰하면 99.9%로 나오는데요. 이번에 저희가 한국환경수도연구원에 의뢰한 시험성적서는 모두 100%를 기록하였습니다. 아무 균도 남아 있지 않았다는 것이죠.

병균과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이제 “쎄니올”로 전부 소독해주세요.

1.2. 추가 물질 No

저희 이산화염소수 “쎄니올”에는 추가 물질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보통 이산화염소수를 제조하기 위해서 다른 물질을 섞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산화염소”와 “물”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1.3. 유해 물질 No

살균 소독제는 많이 있습니다. 차아염소산나트륨계열도 있고, 과산화수소 계열도 있으며, 알콜계통도 있습니다.

보통 차아염소산수나 차아염소산나트륨등의 물질은 잔류염소가 남습니다. 그래서 사용하는 사람이나 주위 환경에 남아 있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흡입하면 인체에 누적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차아염소산나트륨의 경우에는 농도가 200ppm이 넘어가는 상태에서 녹색류 식물과 만나게 되면 트리할로메탄 등의 발암물질이 생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산화염소수는 이런 걱정이 없습니다. 이산화염소수는 “염소”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긴 하지만, 산소분자 두개가 결합한 O2로써 산소계 물질입니다. 공기중에 노출되는 순간 살균작용을 하면서, 휘발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살균 소독제입니다.

괜히 WTO에서 최고 안전등급으로 인정 받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식약처에서도 밀가루빵에 들어가는 식품첨가물로 승인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알콜계통 소독제는 눈과 점막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소독 지속성이 떨어지면, 많이 노출되면 중추신경계통에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과산화수소류는 다른 물질들과 화학 반응을 잘 일으키며, 폭발의 위험도 있습니다.

1.4 광범위한 살균범위

이산화염소수, 차아염소산수, 차아염소산나트륨 모두 희석하는 물의 PH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살균력이 달라집니다. 어느 범위에서는 살균력이 현저하게 떨어집니다. 즉 물의 성질에 의존하게 되는 것입니다. ph가 7이면 중성, ph가 7보다 작으면 산성, ph가 7보다 크면 알카리성이 됩니다. 그런데 아래 그림을 보시면 차아염소산나트륨은 ph가 7일때 살균력이 좋고, 나머지 영역에서는 살균력이 현저하게 떨어집니다.

이산화염소수와 차아염소산나트륨, 차아염소산수 ph 살균범위 비료

문제는 사용하는 사람이 물이 PH가 어떤지 어떻게 확인할까요? 거의 불가능합니다. 작업 현장에서 물의 PH를 재고 쓰는 사람이 있을까요? 설사 PH를 쟀는데 살균력이 떨어지는 알카리성 10정도로 나왔다고 해보죠. 그렇다고 다 준비해놓고 사용 안 할까요? 의도치 않게 살균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에 반해서, 이산화염소수는 PH2에서 PH10까지 거의 전 영역에서 살균력이 높습니다. 즉, PH무관성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물을 써도 거의 상과 없이 살균력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이산화염소수 활용 분야

종류활용 방법
가정– 손 소독
– 옷 소독
– 화장실 소독
– 채소 과일 살균
– 조리 기구 살균
– 바닥 소독
학교– 손소독
– 조리실 채소 과일 살균
– 조리 기구 살균
– 교실 소독
– 바닥 소독
학원– 손 소독
– 책상 소독
– 교실 소독
– 화장실 소독
반려인– 반려동물 장비 소독
– 반려동물 장난감 소독

4. 이산화염소 제품